본문 바로가기

웹게임 NEWS!/새로운 웹게임

대전략웹 CBT 테스터 모집 시작


넷마블은 밀리터리 RTS 웹게임 '대전략웹'의 티저사이트를 28일부터 오픈하고 CBT 테스터를 모집한다.

 

'대전략웹'은 약 200여종의 타이틀이 발매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고전 ‘대전략 시리즈’를 웹게임화한 현대전 장르의 게임으로, 이번 티저사이트(wsweb.netmarble.net) 오픈을 통해 게임 소개 및 티저영상을 공개한다. 이와 함께 오는 8월 17일 실시 예정인 1차 CBT의 테스터 모집도 진행한다.

 

CBT 테스터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오는 8월 16일까지 신청가능하며, 테스터 신청 후 응원게시판에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‘넷마블캐쉬’를 증정한다. 테스터로 선정된 신청자에게는 CBT 기간 내에 다양한 플레이를 진행하도록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벤트 행사 참여 자격을 부여한다. 

 

'대전략웹'은 삼국지 및 판타지 기반의 웹게임과 달리 현대전을 배경으로 장교를 육성하여 전투를 통해 타 유저와 경쟁하거나 협동하는 게임으로, 약 2,000여종에 이르는 전세계 국가의 실존하는 무기를 구현하여 실시간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 

또, 높은 퀄리티의 게임 UI를 바탕으로 최대 수만 명 이상이 참여 가능한 대규모 전투와 테러리스트 소탕 등의 다양한 콘텐츠, 국가별 무기체계에 따른 상성까지 구현된 높은 게임성을 통해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. 

 

'대전략웹'은 현재 일본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를 진행 중으로, 국내에서도 고전 전략 게임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있거나 밀리터리 장르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.

 

'대전략웹'은 8월 CBT를 거쳐 하반기 내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.

 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현대전 RTS가 요즘 대세인가 봅니다. 웹2차대전도 CBT를 진행하더니.. 이제 삼국지나 무협 중심 웹게임에서 다양한 무기가 등장하는 현대전 중심으로 옮겨가고있는 추세네요. 대전략웹은 매니악한 요소가 많아서 한국에서는 성공할지 모르겠지만 말입니다.